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No.204  관세사사무소 변경 예정안내 및 28일,31일 출고불가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8-27
  • 조회수 : 1,165

안녕하세요 타배입니다. 


최근 취하,자료보완등을 제출해도 통관이 재개되지 않는등.. 관세사가 처리해야할 일들이 매끄럽게 처리 되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 고객님들이 큰 불편함을 느끼셨을겁니다.


저희와 협업을 하는 기존 천XX 관세사사무소의 업무처리가 답답하다고 문의주셧던 분들도 많았고 그간 관세사사무소좀 바꾸면 안되냐 라고 문의 주셨던적도 많았습니다.


기존 천XX 관세사사무소의 일처리가 매끄럽지 못함과 본인들이 처리해야할 일을 타배쪽으로 떠넘기는 그러한 무책임한 태도로 인하여 


고객님들로 하여금 저희 타배가 욕을먹는 그런상황이 자주 발생되었습니다. 


저희 타배의 이미지도 문제지만 물건을 오랫동안 못받아보는 고객님들의 스트레스를 덜기위해 


다음주중으로 관세사사무소를 변경할 예정입니다. (8월28일 추가. 삼원관세사사무소와 같이 일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세사사무소가 바뀌면 현재 천xx 관세사사무소보다 훨씬 깔끔하고 빠른 일처리를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관세사사무소 변경 및 타배 내부적인 시스템 개편으로 인하여 부득이하에 8월28일(금) 그리고 8월31일(월) 이틀은 출고가 없을 예정입니다 


8월30일(일) 은 출고 가능합니다. 


내부개편을 빠르게 마쳐 다음주 화요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출고될수 있게끔 개편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그밖에 시스템개편을 준비하는과정에서 


1. 추가운송장번호 / 경동화물번호를 별도로 저희쪽으로 물어볼필요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조회할수 있는 기능을 빠른시일내로 오픈할 예정이며


2. 취하등의 통관에 문제가 생겼을경우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시면 포워딩회사나 관세사사무소를 거치지않고 저희가 직접 조회해서 안내드릴수있게 시스템을 개편중에 있습니다.


3. 빠른시일 내로 화물보험제도를 도입하여 파손되기 쉬운 상품에대해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


4. 품목카테고리와 품목 갯수를 기존보다 10배이상 추가하여 품목명을 불확실하게 기재하여 통관이 취하되는 현상도 막겠습니다 (이건 이번주내로 적용예정)




그밖에 고객님들이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일하실수 있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개발 및 적용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1:1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내부적으로 공익성여부 및 개발가능성 검토후 


문제없겠다고 판단하면 개발에 착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