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No.266  타배 항공서비스 재 오픈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4-16
  • 조회수 : 2,329

안녕하세요 타배입니다. 작년 코로나 발생직후 항공가격이 급등하여 항공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고 벌써 1년이 넘는시간이 지났습니다. 


사실 작년 하반기쯤 다시 항공가격이 내려 서비스를 바로 제공해드릴수도 있었으나 


포워딩사마다 만족할만한 가격을 제공해주지 않아 고객님께 저렴한 가격을 제공해드리지 못할것같아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엔 만족할만한 견적을 받을수 있게되어 4월16일 금일 항공서비스를 오픈하며 첫 출고는 4월23일 금요일 첫 출고가 됩니다. 


3~4kg 이하 작고 가벼운 상품의경우 해운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 금액이라 항공으로 진행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실겁니다. 


(금액은 비용안내->배송비안내 에서 확인 부탁드리며 금일중으로 항공 가격 페이지 오픈할 예정입니다. VVIP고객분들께는 해당기재가격보다 훨씬 파격적인 가격이 제공되고 금액은 쪽지로 별도 안내드리겠습니다)


해운 평택항 통관은 요즘처럼 통관이 다시 빨라지면 항공과 크게 차이나지 않지만 해운 특성상 언제 또 다시 통관이 밀릴지 예측을 할수 없으므로 


안정적인 배송/통관 속도를 원하신다면 항공으로 진행 하시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항공은 부피무게가 적용이 되므로 부피가 큰 상품은 해운으로 진행하시는게 좋고 


(내용추가: 부피무게가 적용된다는 뜻은 부피무게와 실무게중 무거운것으로 적용이 된다는 뜻 입니다. 오해방지를 위해 내용 추가합니다.)


항공은 발송불가 품목에대한 제한이 해운보다 많아 이점은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항공 불가물품 : 배터리, 액체, 자석, 가품 불가(충전용품, 모형 칼, 총) 배터리가 들어가 물품.(아래 불가상품 참고)


1) 배터리 및 배터리 내장 제품 불가

2) 가품 ,캐릭터등 지적 재산권 침해 제품 불가

3) 액체, 가루, 화재물품, 위험물품 불가

4) CD 등 자석이 들어 있는 제품 불가

5) 칼,총기류등 무기에관한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하게 생긴 장난감류

6) 식품류 일체 불가 



해당상품이 출고될경우 


포장완료후 출고전에 발견시 타배에서 예고없이 해운으로 변경해서 발송될수있으며 


중국세관에서 예고없이 폐기가 될 수 있는점 꼭 인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