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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364  (임시공지) CJ대한통운 파업장기화로 인한 대책 (0120 수정)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1-13
  • 조회수 : 2,149

++ 파업지역 우편번호 추가로 업데이트 해드렸습니다 (0113)



안녕하세요 타배입니다.


CJ 대한통운파업이 예상보다 더 길어지고 있으며 반송건들이 늘어나고 있어 현재 CJ 배송관련 문의는 정상 답변을 받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부분을 최소화 시키고자 저희측에서 해운일 경우 파업지역 주소지로 확인되면 자동 경동화물택배로 변경인계 해드릴 예정입니다.


즉 해운 :


1.전부 CJ 대한통운 인계 

2.한박스 이상인 멀티건들은 CJ 송장 출력이 안되어 보류

3.CJ 배송중 파업지역이라 남양주로 반송되는 건들은 -> 한진택배(1)로 재발송 처리 


1.파업아닌 지역->정상 CJ 대한통운 인계 

2.파업 지역 -> 경동화물택배로 인계 (배송비용 저희측 부담)

3.확인안되어 반송되는 파업건 ->한진택배(1)또는 경동화물택배로 재발송

---> 13일 ~19일 출고건까지는 적용되었으며 20일부터는 위내용대로 cj대한통운으로 진행됩니다.



항공:


1.파업아닌 지역->정상 CJ 대한통운 인계 

2.파업 지역 -> 우체국택배(5)로 인계 (배송비용 저희측 부담)

3.확인안되어 반송되는 파업건 ->경동화물택배로 재발송

*항공은 멀티건 출고가 불가합니다. 여러박스일 경우 해운으로 진행해주세요 



** 타택배사 변경 송장 확인 방법: 변경된 송장번호는 통관완료 이후 홈페이지-마이페이지-주문서 원송장하단에서 조회 가능하십니다.(링크)

                                                                    경동택배는 따로 표기없고 한진택배는 화물비용에 1 로 기재해드리고 우체국택배는 5로 기재해드리겠습니다.


경동 예시,                                                     한진택배 예시,                                                                       우체국택배 예시,

                                                         

 




CJ 대한통운파업이 예상보다 더 길어지고 있어 저희측에서 손해를 감수하면서 타 택배사로 이관을 해드리고 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해 대책 마련하고 있는 점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업으로 인한 전반적인 CJ 택배 배송에 조금은 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리며 CJ 측 방침상 지연배상 또는 고객반품으로 인한 변상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리며 가급적 파업이 종료된 이후 배송진행 추천드립니다.

파업영업소는 수시로 변동이 될수 있음으로  각 지역 정확한 배송여부 관련해서는 CJ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CJ 고객센터 : 1588-1255 (월~금 09:00 ~ 18:00 / 토 09:00 ~ 13:00)


배송대행 이용에 참고부탁드리며 불편을 드린 점 관련하여 CJ측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면 1:1 문의게시판으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