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공지사항

No.45  2개이상의 주문번호에 트레킹번호가 중복되는경우에 대한 공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12-16
  • 조회수 : 3,196

안녕하세요 타배입니다. 


현재 적지않은분들이 2개 이상의 주문번호에 1개의 트레킹번호를 중복하여 입력해주고 있으십니다.


타배는 기본적으로 2개의 주문번호에 1개의 트레킹번호만 입력해주셨을경우 나눠드리지 않고 한 주문서에 몰아서 포장됩니다.


만약 꼭 나눠서 받아야 하신다면 판매자에게 요청하여 해당 제품의 트레킹번호를 나눠서 각각 입력해주셔야합니다.


특히 구매대행 사업자분들이 이런경우가 많이 발생하시는데 


판매자에게 요청을 깜박하고 못하였거나


판매자가 요청을 무시하고 하나의 트레킹번호로 올 경우 


구매대행 사업자님들이 먼저 저희쪽에 해당 트레킹번호가 중복이니 나누어달라고 1:1문의 게시판에 먼저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인도 동일합니다)


미리 말씀하지 않는경우 해당 트레킹번호는 한 주문서에 몰아서 출고되고 이경우 타배는 발송오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눔포장으로 인하여 배송되어야할 상품이 뒤바뀌는 경우에도 타배에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런 실수가 빈번하게 발생할수 있는작업이라 기본적으로 해드리지 않는 서비스이기때문에 그렇습니다) 


또한 나눠야하는 주문건중 일부를 먼저 신청후 입고 및 출고 후에 다시 주문서를 작성해주시는 경우에도 나눔배송이 되지 않사오니 이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주문건에 여러건의 트레킹번호를 섞은걸 나눔포장 요청하시면 나눔포장이 불가능합니다. 여러건이 복잡하게 얽혀있을겨우 무조건 배송사고가 발생되기떄문입니다. 이경우 나눔포장을 진행해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