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고객센터 이용후기

No.301  [배송대행]솔직한 진짜 후기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20-05-21
  • 조회수 : 1,143

저는 해외구매대행사업자라서 배송대행을 많이 시키는 편이고요

타배만 2백번이상 3백번 안되게 그 정도?! 배송대행을 했는 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시스템적인 부분에서는 타오바오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사용하기 편하고요.

다만 초보자가 이용하기에는 실수 할수 있는 요소가 많아요. 

예를 들어 140cm이상되거나20kg이상이며 착불비가 발생되서 화물선불을 신청해야한다는 부분이나(근데 유의사항에 다 나와있는내용임)

음식같은 경우 원산지표시없으면 세관에 걸리거나, 포장옵션해버리면 업체에서 물건을 실수로 안 보내서 다시 배송을 추가할때 묶음 배송을 할수 없다거나 등등 

그래서 구매대행사업자분들에게는 강력추천하지만 초보자분들에게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다.

근데 상담원 언니들이 잘 설명해줘요.다들 친절합니다. 


 장점은 배송비는 정말 많이 저렴해요 그게 제일 장점! 옷같은 것은 5500원이면 되니깐 국내에 판매하는 거라 가격경쟁하기 좋아요.

그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것도 저렴해서 러그도 무거운것도 아무리 비싸도 2만원 착불비 1만원정도되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알람서비스도 완전 만족합니다.


그리고 제일 만족하는 부분은 배송사고가 없어서 좋았어요!

제가 그릇이나 유리를 배송많이 하는데 포장보완할때마다 안전하게 도착합니다.

고객들이 아주 만족해요!!


다만 요즘 배송이 많이 느려요,입고도 하루 늦게 입고가 잡히고 한국까지 배송도착하는 보통 14일까지 생각해야해서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요즘 코로나때문에 다른 배대지도 마찬가지고요, 타배사장님 공지보니깐 개선방향을 찾는 것 같아서 저는 계속 이용 할려고요

정말 배송기간만 단축되면 최고의 배대지입니다!


근데 항공운항도 다시 했으면 좋겠네요,급한 물건은 항공으로 보내싶어요!


그리고 문의 게시판에 글쓸때 답장 빨리 안줘도 되니깐 

"입고 후에 문의 주세요, 입고후에 반품문의 하세요 "라고 안하면 안될까요?

글을 두번 쓰는게 너무 번거럽네요,그냥 입고 되면 반품신청해줘도 상관없는데 어쩔때는 한 내용으로 3번씩 글을 쓸때가 있어요,

그리고 반품이나 세금계산서 신청할때 양식(세금계산서 예시:사업자 번호,상호명, 대표자이름,메일)같은 거를 정해서 저희같은 사람한테 말할때 안내했으면 좋겠어요 매번 이거 빠졌니 저거 빠졌니 다시 문의 달라고 할때마다 글을 몇번씩 쓰니깐 섭섭햇네요 ㅋㅋㅋ따로 제가 양식을 써서 보관 한다니깐요 ㅠㅠㅠㅠ


그래도 제가 이것저것 부탁할때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있는 상담원언니들과 현장에서 제 고객들 물건 안전하게 포장하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2)

  • 하우쿠우 2020.05.23

    전 나눔배송 관련으로 6개까지 글남겨봐서 위에분이 여러번 문의글 남기는거에 대한 느낌이 뭔지 알겠네요 뭔가 서로 다른 내용으로 얘기하는 느낌? 이럴땐 전화로 한번 더 물어보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 타배관리자 2020.05.21

    현재 배송이 늦는 이유는 노동절연휴동안 밀린 물량이 저희 배대지 뿐만 아니라 여러 배대지에서 한꺼번에 나오다보니 세관에서 물량처리하는데 병목현상이 발생하고있어 통관이 늦어지고있습니다. 


    알아본결과 평택세관뿐만 아니라 인천세관도 현재 기본 3~4일이상 통관이 지연되고있다고 합니다. 


    현재 3~4일정도치 컨테이너가 대기중이고 하루에 1.5일정도분의 컨테이너 물량이 처리되고있다고 하니 물량 완전해소까지는 약 일주일정도 더 소요가 될것같습니다.


    입고는 제가 확인해본결과 오후 늦게 센터에 도착하는 경우만 아니면 당일 입고처리되고있습니다. 수취시간이 오전인데 계속 다음날 입고되고있다면 해당 주문번호를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항공은 코로나가 종식된 이후 항공편이 다시 원상회복되면 재개할 예정입니다. 현재도 하려고하면 가능은 하나 터무니없이 비싼가격으로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는데 문제가 있기떄문에 현재 항공물류를 중단하였습니다.


    저희 문의처리 시스템상 아직 입고가 되지 않은 상품은 반품진행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그렇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반품은 해당 상품이 입고 된 이후에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 신청시 사업자등록번호.상호명,대표자이름,이메일은 필수로 기재 해주셔야합니다. 신청할때 같이 기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