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배 고객여러분들께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상담직원에게 예의를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고객분들이 그러시는건 아니지만 


열에 한명정도는 저희 상담직원들에게 폭언 욕설 고성 억지 등을 하여 


상담원에게 큰 스트레스를 주시고 계십니다.


실제로 저희 이전 전화 상담원이 극심한 스트레스로 퇴사를하고 


새로운 전화 상담원이 근무한지 4개월정도가 되었지만 


새로운 전화상담원 역시 현재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어 


퇴사하겠다고 하는걸 제가 겨우 붙잡아 퇴사를 말린상태입니다. 


앞으로 모든 통화를 녹음하는 시스템을 구비할 예정이며 


저희 직원들에게 폭언 욕설 고성 억지를 부릴시에 


바로 상담을 종료시킬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며 


욕설 폭언의 정도에 따라 해당 고객을 강제탈퇴처리를 할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저희 직원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화나시는 일이 생기시더라도 최대한 차분히 말씀해주시고 상담원을 통하여 해결이 불가능할것같은경우 


1:1문의게시판에 제목을 사장님이 확인해주세요 라고 남겨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답변을 드리겠습니다.